음식

피맥하우스(치즈&핫불고기), 더뻘조개구이, 헤비스테이크, 천이오겹살(냉삼), 띠아낭(양지쌀국수), 키노시타스시(모듬회), 마부자(김치삼겹살)

히로캐 2021. 5. 24. 17:10

1. 등촌동 피맥하우스(치즈 & 핫불고기)

체인점이라서 여러지점을 다녀봤지만
역쉬 등촌점이 짱이돠
배달도 안된당
무조건 방문해서 먹어야
진짜 존맛탱….!!!!!!
설탕묻은 흑맥주랑 머그면 기절ㄱㄱ



2. 등촌동 더뻘(조개구이)

요즘 왜케 조개구이가 땡기는지..
바닷가 근처나 가야 먹었는뎅 ㅎㅎ
집근처에 있어서 올매나다행인쥐
더 더워지기전에 한번더 가야겟당
조개구이 다먹공
칼국수에 라면까지 먹은건 안비밀 크큭





3. 마곡 헤비스테이크

급 고기가 땡겨서
네이버지도로 겁나 찾아보다가
후딱다녀온곳 ㅎㅎㅎ
진짜 원없이 먹엇댱
피클까지 돈을 추가해서 먹어야하는건
좀 빈정상했즤만..ㅎㅎ
내가먹은 치즈폭탄 스테이쿠는
정말 치즈가 폭탄이다
원없이묵음






4. 홍대 천이오겹살(냉삼)

냉삼은 여기가 진리
이영자맛집 냉삼맛집
냉삼인데 오케이로케 맛잇죠?
다른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꿀맛인 걸 보면
분명 사장님손맛에 뭔가가 잇당
쵝5 쵝5
냉삼엔 소주인디 10시면나가야해서
퓨ㅠㅠ흑흑 언넝 풀료라 또가겡










5. 등촌동 띠아낭(양지쌀국수)-백종원의 골목식당쌀국수

무려 한시간 반을 기다리다가 들어간곳…!
세상에
내가 골목식당 가게를 가다닝 ㅎㅎ
불행히도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지&깐양 쌀국수가 내앞에서
똑 떨어져 나눈 구냥 양지쌀국수를 머것댜…
쌀국수의 산뜻하고 개운한국물맛을 기대하신다면
별로일거구
갈비탕의 진하고 깊은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완됸조아하실듯….!!!!!!
사람들 안기다리믄 또가야..징…









6. 등촌동 키노시타스시(모듬회)

집근처에서 갠찮은 스시집 발견!
작지만 메뉴하나하나 정성인 이 곳!
사진은 모듬회뿐이지만
스시도 맛있고 머리구이도 존맛탱이댜
가면 자꾸 만취하고 나와서
요즘 절제하는중…ㅋㅋㅋㅋ










7. 마곡 마부자(김치삼겹살& 볶음밥)

부자부자 마부자
또가야지 마부자
맨날가자 마부자
우째 이렇게 맛잇됴?
요로케 김치랑 자글자글 구어 먹는 생삼겹살집이
정말 마니 없어졋당
볶음밥도 존맛탱
조만간 또가리라~!~!~!~!~!~!~!
직접구워주셔서 넘조아유
여기가시려면 일찍가세요
대기합니다웋ㅎㅎㅎㅎ





다요트언제하늬징쯔징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5  (2) 2021.02.26
음식4  (14) 2021.01.17
음식3  (18) 2020.10.23
음식2  (26) 2020.10.06
음식1  (6) 2020.10.02